아...답답해. 취직못하는것도 힘들고 하고싶은 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아...답답해. 취직못하는것도 힘들고 하고싶은 일이 없는것도 힘들고 지금 하는 알바도 너무 힘들고 돈때문에 일해야하는것도 힘들고 내가 이것마저 못하겠다하면 한심하게 볼 가족들때문에 힘들고 부모님한테 짐 되는거같아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ok00
· 6년 전
나도 이것도 못한다고 뭐라해 나도 이런 내가 끔찍하게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