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다....혼자가 좋았었는데 요샌 불안하고 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eeya
·6년 전
외롭다....혼자가 좋았었는데 요샌 불안하고 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caIyptus
· 6년 전
저도요.. 혼자가 좋다가도 온기가 너무나도 그리운 날들이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