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는 삶 운좋게 얻어걸린 회사 생활 하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wer0999
·6년 전
그냥 사는 삶 운좋게 얻어걸린 회사 생활 하며 월급 타며 살다가, 스트레스를 받고 견딜 수 없어 자의적으로 퇴사하던지, 인력 감축 등의 이유로 타의적으로 퇴사하고. 다른 일을 구할수도 있겠지만 어느순간 일을 구하지 못하거나 더이상 할 수 없을 때, 벌어왔던 돈으로 꾸역꾸역 살다가. 사랑하는 사람이던, 친구들이던, 아는 사람이던 점점 나를 떠나고. 그렇게 물질적, 정신적 모든 것들을 모두 소모했을 때. 망설임 없이 나도 나를 떠나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