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 꿈인데 많이 뚱뚱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이돌이 꿈인데 많이 뚱뚱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BTS08ARMY
·4년 전
저가 몸무게가 많이 나가요 그래서 고민이에요 학원에서도 남자애들이 항상 돼지라고 놀리고 재 친구도 몸무게로 약점잡아요 내년이면 중학생이라 교복도 입어야 하는데 어떡하죠?
불만이야안심돼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dofblue
· 4년 전
살을 빼면 되죠. 쉽게 얘기하는게 아니고, 문자로 제 어조가 제대로 전달될지 모르겠는데, 탓하거나 비난하는 말 아니란거 알아줬음 해요. 어린친구네요. 꿈도 꿈이지만 건강을 위해서도 조금씩 빼나가는게 좋을거같아요. 혹시 지병 때문에 살이 찐다거나 몸이 붓는다면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좀 더 해보세요. 누군가가 나의 외모에 대해 지적하면 너무 속상하죠. 상처받잖아요. 근데 그런 이유로 살을 빼겠어! 생각하지는 말고, 왜냐면 그런 말들의 피해자라는 생각을 자신에게 심어주지 않기 위해서요. 그런 말들은 흘려버리세요. 아, 또 저러네. 속된말로, 또 짖는구나 멍멍. 이렇게. 그런 이유보다는 나는 아이돌이 되고 싶으니까 난 아직 뭐든지 해낼 수 있는 나이니까 난 내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니까 살을 빼고말겠어 지병때문이라면 처방받는 약도 잘 먹고 음식을 가려야한다면 좀 슬프지만 그것도 잘 해내겠어 라고 생각하세요 살 빼는거 정말 힘들거에요. 그래도 할 수 있어요. 무서울 땐 그냥 돌진하는게 전 도움이 되더라고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BTS08ARMY (글쓴이)
· 4년 전
@endofblue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