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수면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죽고싶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jonjal1
·6년 전
죽고싶어요 살기싫어요 수면제자살하고싶어요
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508
· 6년 전
얼마나 힘들길래 그러겠어요.. 무슨 일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얼마나 답답했으면 터져나오듯이 쓴 글에 마음이 아프네요. 답답할 때 여기에 글이라도 써서 털어놓으면 훨씬 속이 시원해지지 않을까요? 글은 좀 서툴지만 그 힘듦이 조금이라도 줄어들었으면 좋겠어서 글을 남겨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me2792
· 6년 전
죽는게 답일거라 죽고싶다 생각하는게 가장 힘들고 괴로운거애요 살아야죠 사는게 가장큰 복수고 힘이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qaz112233
· 6년 전
누구나 다 그런시기가 온다고합니다 저도 그경험이 있었고 또 지나는 시기도 온다고합니다 여기분들 좋은신분들이 많은거같아요 같이 고민하고 나눠가요 의논하고 상의해요 혼자 힘들어하지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