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살***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난 왜 살***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herryflower14
·6년 전
전 사는 이유가 뭘까요? 믿었던 친구마저 "왜살아?ㅋ" "넌 왜 그따구로 살아?" "똑바로좀 살아ㅋㅋ" "내가 너라면 자살했겠다ㅋ" 이런말들을 많이 들어요 저 진짜 왜 살까요?
트라우마우울우울해무서워불안외로워괴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yomiii
· 6년 전
듣기만해도 화나네요 . 그친구 손절치세요 진짜 ㅜㅜ 그리고 소중한 인생인데 한번살인생 후회하지 않으시면서 살길 바래영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rryflower14 (글쓴이)
· 6년 전
@giyomiii 네 위로 감사해요 그 애는 바로 손절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