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2학년 때의 너에게 그 당시 너는 많이 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압박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중학교 2학년 때의 너에게 그 당시 너는 많이 혼란스러웠을거야 집에서는 가정폭력에 학교에서는 친구들의 놀림에 넌 달라진 게 별로 없다고 생각했고 주변 환경이나 사람들은 달라졌고..그리곤 공부를 해서 성적을 올려야 한다는 압박감 남과 비교하며 생긴 열등감 집에서나..학교에서나 다들 널 미워한다고 생각했을거야 난 사랑받을 수 없고 가치없는 사람이라고 스스로를 욕했지 하지만 다들 너랑 친해지고 싶었고 너랑 친해질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고 너랑 같이 이야기하고 놀고싶었고 너랑 친해지기 위해 했던 행동들이 널 아프게 할 줄은 몰랐었어 그래서 미안하대 하지만 친구들은 너무 갑작스럽게 다가왔고 너는 그걸 받아들이지 못했지 네 심정도 어느정도는 이해하고 있어 세상엔 내향적인 사람도 외향적인 사람도 있으니까 너도 몰랐고 친구들도 몰랐던거야 이런다고 네 상처가 나아지진 않겠지 모든 사람이 네 힘듦을 이해하진 못할거야 변하지 않아도 그 모습 그대로여도 괜찮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