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만. 충분히 아팠다 #평온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alive
·6년 전
이제 그만. 충분히 아팠다
평온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oyou
· 6년 전
그래요. 지나간 일은 그만 생각하고 오늘을 즐길래요. 맘속에 담아두지 않을래요. 이미 다 잊었어요. 평소랑 똑같이 웃으면서 사람들과 지낼래요 설령 그 사람이 나한테 상처를 줬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