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먹었는데 배가 뜨거워요 괜찮은건가요? #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gkgrj
·6년 전
위스키먹었는데 배가 뜨거워요 괜찮은건가요?
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420 (리스너)
· 6년 전
물 많이드세요! 저 위스키 덕훈데 뭐드셨는지 궁금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420 (리스너)
· 6년 전
소주가 15도 이하이고 위스키는 40도인데 소주 세잔이 거의 위스키 소주컵으로 한잔이랑 똑같은거져... 좀 속쓰리긴 하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