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학원에서 쌤들이 그림 보면서 돌***니시잖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미술학원에서 쌤들이 그림 보면서 돌***니시잖아요.. 제 전담쌤(?) 그쌤이 제 그림 보시는건 ㄱㅊ은데, 원장쌤이 돌***니시면서 제 그림 보시는건 ㄹㅇ 진짜 심장 터질것같아요. 막상 원장쌤이 그림에 대한 코멘트 해주실 땐 괜찮은데, 막 원장쌤 발걸음 소리만 들으면 진짜 머리에 온갖 생각이 다 들면서 심각하게 긴장하는것같아요.. 마음속으로 '원장쌤한테 코멘트 받는건 진짜 좋은거다 제발 왔으면 좋겠다' 라고 최면 걸면서 막 생각을 바꾸려고 하는데 계속 긴장타네요 진짜 원래 다 이런건가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ah5050
· 6년 전
원래 자신이 악착같이 성공하고 싶을 수록 긴장을 더 하는 법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