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 제발 나 좀 죽여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p555
·6년 전
죽고싶어... 제발 나 좀 죽여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ining
· 6년 전
많이 힘들죠...지금 얼마나 힘든지 알면서도 자꾸 견뎌달라고 해서 미안해요... 그래도 견뎌주셨으면 좋겠어요... 많이 힘들면 찾아와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