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타고 다리 지나갈 때 아무렇지도 않게 거기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버스 타고 다리 지나갈 때 아무렇지도 않게 거기서 떨어져서 자살하는 상상을 하는데 이거 비정상인 거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ant1201
· 6년 전
사실 나도 그런상상을 가끔은 하기도해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tmebehappy
· 6년 전
그만큼 많이 힘든가봐. 나도 그러거든.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meback07
· 6년 전
댓글 보니까 비정상은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