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가 너무 싫다 내가 자른 사람이였어도 진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진짜 내가 너무 싫다 내가 자른 사람이였어도 진짜 개싫었을거야 왜 이렇게 자존감도 떨어지고 말도 못하는 모습으로 변했지 ? 겸손과 소심은 다른건데 ㅠㅠㅠ 진짜 마음에 안든다 ㅜㅜ
불만이야짜증나힘들다의욕없음속상해화나불안해부끄러워답답해우울질투나걱정돼우울해스트레스받아실망이야슬퍼괴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