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들 힘든거 다 위로해 주고 다 들어주고 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eruzi
·6년 전
다른사람들 힘든거 다 위로해 주고 다 들어주고 나면 내가 좋은 사람, 힘이 되는 사람이란건 느껴지고 그들에게도 그런 느낌을 주어 좋지만 정작 나는 힘들때 누구한테 기대고 털어놔야 할까..
공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eya0909
· 6년 전
저도.. 혼자 노트에만 쓰다가.. 이 어플 발견해서 반가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