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괜찮다. 다 잘될꺼야!? 라구! 생각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werasdf1357
·6년 전
나는 괜찮다. 다 잘될꺼야!? 라구! 생각하면 그 순간은 괜찮다. 그렇치만? 그 담날이면 또... 불안하구 내가 외 이렇케사는지 답이 업다. 정말 숨이 막힌다.
답답해공허해실망이야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