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너무 복잡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연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머리가 너무 복잡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일단 전 600일 가까이 만난 연인이 있는데요. 제가 남사친이 많은편인데 대부분 남친의 친구에요. 남사친 많은건 유딩때부터 쭉 그래왔어서 남사친을 없애는건 어렵고 힘들더라고요. 결국엔 포기하고 그냥 살던데로 사는데 제일 친한 남사친이랑 새벽에 전화를 가끔 하는데 얘가 새벽만 되면 감성타서 디스만 하던애가 저한테 고민상담도 하고 힘든일을 다 말하고 그러는거에요. 처음엔 그러려니 했는데 최근에 통화할때는 얘가 목소리가 진짜 좋은데 제가 여자들 뻑갈 목소리다, 너 목소리 진짜 신기하게도 좋은것같다 그랬는데 저한테 희망고문 하지 말라고 하더군요. 근데 제가 희망고문 뜻을 잘 모르는데 일어나지 않을 희망으로 고통을 준다는걸로 알고있거든요. 근데 제가 남사친한데 어떤 희망을 준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걔가 저를 좋아하는데 저는 그럴일이 없으니 그런 칭찬 하지말라는 뜻이라는데 이게 맞는 뜻인건가요. 그리고 제가 너무 나쁜년 같은게 뭔가 남친보다 남사친이랑 더 잘맞는것같기도 하고 남사친이 더 절 이해해주고 배려하는 기분이거든요 그래서 자꾸 흔들리는데 이거 어쩌면 좋죠 빨리 정리하지 않으면 남친에게 상처만 줄 것 같습니다..
답답해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4년 전
사랑은 계산적인 머리가 아니라 마음이 움직이는 겁니다. 내 인생은 한번뿐이고 그 타이밍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요. 신중하게 생각하되 내 마음을 잘 살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