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숫자가 올라가는 게 좋아. 쌓여가는 숫자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marismelody
·6년 전
나는 숫자가 올라가는 게 좋아. 쌓여가는 숫자를 보면 기분이 좋더라. 다들 그렇겠지? 성취를 수치화해야지. 성취가 쌓여가면 기분이 좋을 거야. 어떤 성취를 해야 할까? 뭐든. 아무거나. 막상 시작하면 어렵지 않다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arismelody (글쓴이)
· 6년 전
@!1ee768a1e65256ee4a7 ㅋㅋㅋ 몸무게는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