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신에게도 이렇게 자신이 없는데 ... 이렇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내 자신에게도 이렇게 자신이 없는데 ... 이렇게 힘도 없고 몸도 아프고 난 왜이리 예민하고 작은 것에도 스트레스를 받는 성격일까? 아무도 나같은 애랑 같이 있어 하고 싶지 않겠지. 아마 평생 혼자일걸 내가 부족하고 못나서 진짜 하염없이 못난 것 같아서 계속해서 물밑으로 가라앉아 가는데...이제는 아무도 없겠지.... 내 곁에 나조차도 나를 싫어하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utup18
· 6년 전
남들이 싫어하면 뭐 어때요? 성격이 어떻든지 가치 있어요. 같이 있고 싶어 하는 사람이 없다면 그의 반대 의견을 가진 분들도 분명 존재한다는 거예요. 이 글이 하소연일지라도 이 순간 자체에도 자신에게 위로할 시간을 주세요. 세상에 혼자 남겨진다고 해도 정작 위로받을 수 있는 건 자신일 테니까요. 저의 댓글은 전혀 위로가 되지 않을 것 같지만 고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