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는 힘을 내는것보다 힘을 빼는것이 더 좋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힘들때는 힘을 내는것보다 힘을 빼는것이 더 좋은 방법일지 모릅니다.
안심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sazxdec
· 6년 전
잠시 쉬어가야죠.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으니 잠시 쉬어가도 괜찮을 거에요. 지금까지 열심히 한거 본인이 더 잘알잖아요 잠시 쉬면서 회복해서 다시 열심히 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