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감정기복이 좀 큰 것 같애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나 감정기복이 좀 큰 것 같애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연예인 사진을 보면 입고리가 올라가고 기분이 좋아지는데 바로 다***간에 왜 나는 이따구로 생겼을까 저 사람들은 얼굴도 예쁘고 머리도 좋고 춤도 잘추는데 왜 나는 수많은 일중에 단 한가지조차 제대로 하지 못하는 걸까 이러면서 그냥 인생살기 싫어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