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겠다는 마음은 없지만 죽고싶은 마음이 점점 사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살겠다는 마음은 없지만 죽고싶은 마음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데도 뭔가 죽어야한다는 의무감이 남아있는 것 같아. 이게 무슨 현상이지...ㅋㅋ 예전에 너무 죽고싶다, 죽고싶다 되뇌어서 그런지 의도치 않게 머릿 속에 박혔나.. 돌겠네 하 웃프다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rnymushroom
· 6년 전
그러한 생각은 쉽사리 사라지지 않고 머릿속을 맴도는 것이애오.. 혹은 어쩌면 여전히 처한 상황이 나쁘고, 힘들어서 그럴지도 몰라오! 지금도 살겠다는 의욕은 없다는 것을 보았을 때, 많이 힘들어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파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el0324
· 6년 전
힘내라고 하라고조차 말씀드릴수는 없지만 조금만 더 버텨봐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hornymushroom 아항.. 그럴수도 있겠네요 같이 원인 찾아줘서 고마워요 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riel0324 네 감사합니다 잘 버텨내볼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