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기서 사라지면 좋겠어... 다시 태어나기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내가 여기서 사라지면 좋겠어... 다시 태어나기도 싫다...... 그냥 사라진 그 상태면 좋겠다 다시 태어나기도 싫다...... 다 날 싫어하니까.... 언니가 나때문에 불만이 많아서 엄마가 힘들어하니까.... 내가 죽으면 해결 되겠지
짜증나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화나답답해우울우울해자고싶다괴로워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