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부작용으로 속상한데 사람들은 기껏해야 나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부작용]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성형 부작용으로 속상한데 사람들은 기껏해야 나를 *** 취급한다. 본인이 아니고서야 이해하지 못한다. 제 3의 얼굴이 나타나는 것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rnymushroom
· 6년 전
어느 부위에서 부작용이 발생했나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hornymushroom 얼굴 포함 전신이요 ㅠ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rnymushroom
· 6년 전
이런... 한 부위만 실패해도 극심한 스트레스인데 전신이라니... 한국소비자원에 신고 했나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hornymushroom 알아보긴 했는데 게을러서 제대로 신고하지는 못했어요. 과거에 병원에서 봐주긴 했는데, 되돌릴 방법이 딱히 없다네요. 댓 달아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