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좀 행복하게 사면 안 돼나? 좀 평범하게 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w00
·6년 전
나는 좀 행복하게 사면 안 돼나? 좀 평범하게 살수는 없는걸까..너무 힘들고 지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essimists
· 6년 전
저도 행복하다는 감정을 느낀지가 엄청 오래 된 것 같아요. 어쩌면 행복이라는 감정을 한 번도 못 느꼈을지도 몰라요. 더도 덜도 말고 진짜 딱 평범하기만 하면 되는데 왜 인생은 저희를 힘들고 지치게 하는걸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