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움직인다고 지구가 바뀌는 게 아닌데 가족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내가 움직인다고 지구가 바뀌는 게 아닌데 가족은 왜 날 집안 망칠 년으로 만들까 그들이 잘못한 게 많아서. 망하는 건 없는데. 그냥 그렇게 죽는 거야. 이미 몇 억년 동안 얼마나 그래 왔을까? 다른 게 뭔데? 다른 게 뭘까? 갑갑하다. 내가 지구를 망칠 병균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