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친구에게 버려진 것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그 친구에게 버려진 것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eoooii
·6년 전
제일 친한 친구에게 서러운점이 너무 많아서 그걸 계속 이야기 하는것보단 그냥 절교하는게 낫나싶어서 절교를 했는데 막상 절교를 하고 나니까 그 친구생각밖에 안나고 갤러리에도 그친구사진이 제일 많은데 그 친구는 다른 친구가 생기고 절 버린듯이 대해서 저도 너무 매달린것만 같아 너무 지쳐버려서 절교를 했는데 그 친군 사과한마디도 없더군요 그래서 제가 먼저 사과를 했습니다 근데 그 친군 저에게 사과도 못할망정 다른친구가 생긴것에 대해 그친구에게 뭐라하지말라 그래서 저도 너무 화가나서 그자리에서 그냥 연락을 안했습니다 저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 친구와 같은반이고 똑같이 홀수입니다
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