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우울증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가 우울증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qsfh
·6년 전
작년까지 기숙사 학교를 다녔는데 한 동기가 제 사진을 몰래 찍은걸 알게되서 그 학교에 있으면 속이 안 좋고 손이 떨리고 호흡이 빨라지는 등의 증상이 있어서 전학을 왔었습니다. 전학을 와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최근 졸리지도 않은데 잠을 자고 배고프지 않은데 계속 먹고 전학 온 반 아이들과 친해지지 못하고 예전엔 아무렇지도 않던 가벼운 스킨십이 너무 싫습니다. 심할 때는 학교에 가서 1교시부터 7교시까지 깼다가 잤다가를 반복하고, 토를 할 정도로 먹기도 하고 사람이 많은 곳을 가면 꼭 팔짱을 끼고 다니는것 같아요. 제가 우울증이라서 이러는 걸까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걸까요..?
힘들다의욕없음신체증상불안해트라우마답답해괴로워공허해무기력해슬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ining
· 6년 전
트라우마가 있으신 것 같은데요ㅠㅠㅠ많이 힘드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