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나더러 모든걸 잘하라고만 하는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세상이 나더러 모든걸 잘하라고만 하는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houting
·6년 전
뭔가 하나를 잘하기 위해서 발버둥치면 잘하는 건 아니라도 어느정도 흉내는 낼 줄 압니다 하지만 세상 사는데 그거 하나만 할 줄 안다고 되는 건 아니다보니 또 다른 무언가가 저를 발목 잡습니다 사람들은 저더러 왜 이건 못하냐고 핀잔주고 못하는 모습을 보며 깔깔깔 조롱거리로 삼습니다 다시 이걸 잘하기 위해서 발버둥치면 잘하는 건 아니라도 어느정도 흉내낼 정도는 됩니다 하지만 또, 사람들은 저더러 이것도 할 줄 알아야 한다며 못하면 핀잔주고, 못하는 모습을 보며 비웃습니다 이 일은 참 끝없이 반복됩니다 사람이 모든 걸 잘하는 건 아닌데 아니, 사람이 모든 걸 할 줄 아는 것도 아닌데 이거 못한다고 비웃음 당하고 저거 못한다고 비웃음 당해야 하는게 참으로 억울합니다. 세상은 계속 저더러 어떤 상황에서 어떤 것이든지 다 할 수 있어야 한다며 채찍질 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