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2달? 3달? 째하고있는데... 한달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이어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NONAYA
·6년 전
다이어트를 2달? 3달? 째하고있는데... 한달동안은 꾸준히 해서 5키로가 빠졌는데, 시험친다고 5일정도 안하니까 운동도 꾸준히는 안하게되고 철저히 관리했던 식단도 점점 군것질을 하게된다... 그러다보니 살은 더더욱 안빠지고... 어쩌면 좋을까.
짜증나스트레스받아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