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요 내가요 너무 짜증나고 한심하고 밉고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e04
·6년 전
그냥요 내가요 너무 짜증나고 한심하고 밉고 .. 그냥 내 자체가 너무 싫어요 그냥 다 버리고 죽고싶어요 정말 모든게 다 의미없게 느껴지고 .. 다 포기하고싶어요 더이상 이 세상을 살*** 힘도 없고요 이 세상을 살고 싶지도 읺아요
힘들다속상해답답해우울괴로워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ining
· 6년 전
많이 힘들죠...저도 그래요... 저도 그렇지만 그래도 우리 한번 같이 오늘하루만 견뎌보아요... 오늘 하루 잘 견디고 나면 그 다음 날을 견디고 그 다다음 날엔 그 다다음날을 견디면서 살아요... 너무 힘들면 댓글 달아주세요 같이 얘기라도 나눠요.. 들어드리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e04 (글쓴이)
· 6년 전
@daining 정말 감사합니다 .. 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ining
· 6년 전
너무 힘들어지면 언제든지 댓 남겨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