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살6학년입니다 지금까지 보습합원등은 다녀본적없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중학교|사교육]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13살6학년입니다 지금까지 보습합원등은 다녀본적없고 미술학원만 다녔었는데 오늘 학원을 다녀오니 외삼촌이 (외숙모 집에서 삽니다 엄마집은걸어서 20분거리구요) 저한테 방학도 기데 영수학원을 다녀라 뭐라뭐라 뭐 뒤쳐진다, 왕따당한다 이러는거예요 근데 저는 사교육없이 뒤쳐진다는 생각해본적없고요 성적도 평타이상유지중입니다 또 중학교들어가면 그래도 엄청늦게다닌다해도 2학년부턴 다닐것같으니까 마지막 쉬는해다 생각하고 토요일에 입시미술학원만 가고 평일에 다니던 아동미술도 접었습니다 근데 제대로 입시교육한적도 없는 사람, 자기인생말아먹고 평생 노가다랑 도박만하다 가족인생말아먹은 새끼가 저한테 저딴말을하니까 너무 서운해서 엄마한테 카톡하고, 근데.. 뭐 오빠랍시고 쉴드쳐줄게 분명해세 제대로 말하지도 못했고 친구한테도 하소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외숙모께서 들어오셔서 이러했다 라고 말씀드렸는데 어른말이다... 걱정되서... 이런말만 돌아오니까 너무 서운하더라고요 그냥 빈말이라도 그냥 무시해라, 괜찮다, 서운하겠네 이런 말 듣고싶었는데... 안그래도 고입,대입 관련해서 생각도 많고 걱정도 많은데 너무 서운하고.. 그래서 글 남깁니다..
속상해답답해우울우울해슬퍼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ndongray
· 4년 전
자기주관이 뚜렷한 야무진 분이시네요 사교육 안 함=공부 뒤쳐짐, 등식은 성립하지 않구요. 다만 공부는 공부습관과 공부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부는 뇌를 쓰는 거라...과목별 공부법을 아는 것이 더더더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