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아닌 거짓말에도 죄책감을 심하게 느낀다. 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별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별거 아닌 거짓말에도 죄책감을 심하게 느낀다. 상대가 내 속내를 다 아는 건 아닐까 싶어서 눈도 잘 못 맞추고 어딘가 어색하게 군다. 주변 사람들은 아무렇지 않게 거짓말하면서 이익을 챙기는데 나는 왜 그게 안되는 건지 모르겠다. 너무 답답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