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 여자 혼자 지하철 타고 오이도 놀러왔다 혼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중3 여자 혼자 지하철 타고 오이도 놀러왔다 혼자라 무섭지만 자유롭고 바다가 예뻐서 좋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stia
· 6년 전
오오오오 바다라니 정말 부럽네요 저도 놀러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