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 있는데 그걸 글로 쓸 의욕이 없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고민이 있는데 그걸 글로 쓸 의욕이 없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newthing11
·6년 전
이 글 쓰는것도 오타난거 고치는것도...
불만이야힘들다속상해화나불안해답답해걱정돼괴로워자고싶다무기력해실망이야스트레스받아슬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