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리스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남편이 ***리스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안녕하세요 결혼한지 4년이 조금 넘은 여자입니다 저희는 2년 반정도 연애하고 결혼했습니다 연애할때도 신랑의 성욕은 높지 않은 편이었어요 아니 낮은편이었어요 저도 성욕이 많은편은 아닌지라 연애하는동안 1ㅡ2번의 관계뿐인게 이상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때는 문제라는 걸 인식하지 못했는데 결혼을 하고나선 1년에 3ㅡ4번하는게 전부에요 물론 그것도 제가 하자고 귀찮게해서지만요.. 남편과 얘기를 진지하게 해봤는데 관계를 함으로 인해 즐거움이나 뭐 그런게 전혀 없다고 얘기하더라구요 ***리스가 맞는거구나 싶어 병원을 가보는건 어떨까라고 물어봤는데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기가 어떤 문제가 있는지 검사하고 알려지는게 싫다고 하더라구요... 병원은 안간다하고 저는 제가 문제인가 싶어 다이어트도 해왔지만 달라지는 게 없능 남편을 보면서 운동도 접은 상태입니다 아니 사실 뭘 더 어떻게해야하는지를 모르겠어요.. 병원을 가면 치료가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알수있을텐데 제 생각엔 사실을 확인하기기 겁나는 듯 해요 어떻게 해야 치료를 받던 다른 상황이 되었던 지금보다 나은 상황이.될 수 있을까요..?
스트레스받아5년차섹스리스결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gmo
· 6년 전
속상하시겠네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420 (리스너)
· 6년 전
아이고 ㅠ 속상하시겠어요. 일단은 남편분 때문에 많이 속상하고. 상처받고 , 내가 잘못있는개 아닐까 하는 마음에 또 힘드실거같아요. 병원에 가자고 해도 거부하고요... 일단은 남편분과 이 문제에 대해서 해결하고 싶은지 대화를 해 보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남편분이 자책스럽게 느껴지시겠지만 대화할때만은 무비판, 수용적인 자세로 들어주시고(마치 따듯한 상담사 선생님처럼요) 보듬어 주셔야 겨우 의사나 상담사를 만나러 가자 하는 제안에 동의 할거같아요... 정말 많이 속상하실거 같아요.. 구글에 “***리스 아내가 알아야 할 6가지” 라고 검색해 보세요. 밝은희망 이라는 사이트 이름이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