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정도면 배우해도 돼지않을까? 힘든 거 티 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p555
·6년 전
나 이정도면 배우해도 돼지않을까? 힘든 거 티 안내고 아무렇지 않게 밝은 척 다 숨기고 살아가는 걸 보면 아주 연기대상감인데....
불만이야힘들다혼란스러워불안해부끄러워답답해걱정돼우울해자고싶다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슬퍼무서워괴로워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