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만나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계속 만나야 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저는 36세 여자입니다. 두달정도 만남을 이어가는 남자가 있는데 동갑이예요. 저는 연애를 할때 처음부터 빠지는 성형이 아니라 만나면서 점잠 좋아지는 편인데. 지금 만나는 남자는 악간 통통?? 저는 뚱뚱하거나 배나온 남자를 싫어하는데요. 생각의 차이이긴 하지만 전 뚱뚱하면 자기관리 못한다고 생각하고 배나온거 보면 매력이 별로 없다고 생각해요. 처음엔 그냥 약간 통통하다 생각했는데 만날수록 자꾸 배만 보이기 시작하는거예요. 내가 뭔가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나. 그런생각도 하고 이아이도 잘 살아오고 있었을텐데. 내가너무 내 기준으로만 생각했나 싶기도 하고.. 살을 쫌 빼는 건 어떠냐고 운동을 쫌 하는것도 괜찮을거 같다고 하면 요즘 일이 많다는둥. 원래 내가 운동선수 였다는둥 (초등때 운동 잠깐) 한걸로 운동 선수였다고 ;;; 그러더니 헬스장 일년 해놓고 한달지난 지금까지 한번도 안갔어요. 식탐이 많은거 같더라고요. 음식먹을때 허겁지겁 먹고 밥먹는데 바지 후크열고 먹는데 진짜 놀래서 안본척 괜찮은척 표정관리하느냐;( 어렸을때 부터 원래 이만큼 먹었다면서. ; 원래 는 없다고 생각해요. 20대땐 엄청 말랐었다고. 전 그럼 그건 중요하지 않다. 난 지금의 너를 만나기 때문에 핑계로 밖에 안들린다고 말한적 있거든요. 전 의지만 있다면 저녁에 동네 한바퀴라도 돌수 있다고 생각해요. 시간이 없다고는 하지만 일끝나고 얼마든지 여유 있어보이거든요. 몇일전 잠자리를 가졌는데 정말 저에겐 충격적이였어여 이정도 까지 배가 나온줄 몰랐거든요. 계속 배만 보이는데. 집중을 할수없었어요... 누워있는데도 배가 나왔더라고요. 전 뚱뚱한 남자를 안만마봐서 아직 적응이 안되서 그런지. 전 자기관리 하는 남자가 좋거든요. 그렇다고 자기관리를 안한다는건 아닌데. 살만 아니면 전혀 문제가 없는데... 계속 만나야 하는건가요?? 친구들은 (이미 다 애기 엄마들) 결혼하면 어찌피 다 배나온다고 따지지 말고 만나라는데 우리가 결혼한 사이는 아니자나요. 서로 나이가 있다보니 그냥 연애만 할 생각으로 만날순 없으니까요. 살 뺄수 있을까요? 계속 만나봐야봐야 하나요??
혼란스러워강박답답해걱정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95lonlierdrsd
· 6년 전
무사트로 전지훈련보내야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6년 전
지금 그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해보는건 어떨까 싶어요. 글쓴이님도 남친분의 뱃살까지 좋아해보려고 노력하는건데 잘 안돼서 고민이신거잖아요? 사실 어떤 연애든 함께 이쁘게 살 날보다 못생기고 편하게 살 날이 더 길어요. 그래서 외모만 보고 하는 연애가 오래가지 못하는거랍니다. 그런데 글을 읽어보니 글쓴이님은 외모만 보고 연애하는 타입은 아니신거같아요. 분명 노력하고계시는데 잘 안되는거라면, 무작정 자신을 바꾸려고 스스로를 타이르지 말고 남친분과 함께 이겨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것 같아요. 남친분이 헬스를 맘잡고 다녀보는 것도 해봤으면 좋겠고, 글쓴이님도 남친분의 외모보다는 다른 부분에 대한 장점들을 자주 생각해보려 노력하고.. 뭐든지 다 해보셔요. 응원할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1995lonlierdrsd 같이가자고 할거같아요😅 나만 난민될듯 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diwooj 감사해요~ 친구들은 배부른 소리 한다고 하기만하고 이런 조언해주는 친구가 없어서 큰 도움이 되었어요. 좀더 서로 노력해 봐야 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8613469e27142209476 감사해여 👏👏조언👍 우선 한달동안 노력해 보기로 했어요. 지켜질진 모르지만 아니다 싶으면 생각을 달리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