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 자해를 왜 하냐고 물어보는 사람 있어요 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ny070723
·6년 전
자해를 왜 하냐고 물어보는 사람 있어요 아니면 "미쳤냐" "***냐"이런 말을 해요 근데 자해하는 사람은 그게 아니에요 진짜 힘들고 죽고싶을 때,스트레스 받은걸 풀려고 하는 사람도 있지요 그래서 저도 자해라는걸 하기 시작했어요. 여려분도 한 번 살펴보세요 주변에 아니 자기자신이 자해를 하고 있으면 어떤 느낌일지 말이에요.. 자해하는 사람들을 이상한 시선이 아닌 위로가 되는 말 아니 그것이 안된다면 따뜻한 시선으로라도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제 이야기 들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외로워스트레스받아우울자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