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학교선생님이 복도에서 인사를 제대로 안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수치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ideo06
·6년 전
꿈에서 학교선생님이 복도에서 인사를 제대로 안했다는 이유로 최고의 수치심을 느끼도록 나를 혼내셨다. 눈물이 나왔지만 소리는 나지않았다. 친구들이 모두나를 쳐다보았지만 비웃는 친구는 별로없었다. 그 이후로도 눈물이 나왔지만 소리는나지않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