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오늘. 너무기막힌일을당해서 잠을 제대로이룰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sdf6627
·6년 전
전. 오늘. 너무기막힌일을당해서 잠을 제대로이룰수가없습니다 너무억울해서. 한달동안 일한 돈을 한푼도못받았어여. 어떻하면.좋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iiiiiiiii
· 6년 전
신고해 노동청에
커피콩_레벨_아이콘
ahdbfivj6675
· 6년 전
노동부에 신고하시면 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f6627 (글쓴이)
· 6년 전
@ahdbfivj6675 신고하면..제돈. 받을수있을가요 저돈받아야되는데. 그거없음안되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ahdbfivj6675
· 6년 전
네 받을수 있어요. 애초에 안주면 사장이 벌금물고 벌금물고도 안주면 전과 남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f6627 (글쓴이)
· 6년 전
@ahdbfivj6675 감사해요. 장말 받을수있겠죠. 정말. 받아야되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expect001
· 6년 전
한달간 일한 알바비를 못받아서 노동청에 진정서 내고 돈 받은적 있어요.. 전부는 아니지만 80%정도 돌려 받았고 하지반 그 과정에서 조금 스트레스가 있었습니다. 주인도 출석하여 진술하는데 주인이 노동청에 와서 별 ***을 다 하더라구요..그럼에도 노동관의 태도는 저에게 ‘이 곳에 수천만원 떼이고 고통 받는 사람이 많다 당신 같은 경우는 별거 아니다’라는 식이었어요 그런 노동관의 태도에 취하서 안쓰고 버텼더니 사과 하시더라구요..노동청에 진정서 내면 돈 돌려 받을수는 있지만 혹여나 그 과정에서 힘들수 있으니 곁에서 힘을 줄수 있는 누구든 같이 가세요..좋은 노동관 만나고 의외로 쉽게 해결 될수도 있지만 혹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