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가 너무 힘들어 그냥 죽고싶어.. #우울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어 그냥 죽고싶어..
힘들다괴로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teyes89839
· 4년 전
죽는게 다가 아니예요 누가 저한테 사는게 먼저냐 죽는게 먼저냐고 물어보면 저는 사는게 먼저라고 답할래요. 살아있으면 그래도 뭔가 이득이 있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pessimists
· 4년 전
저도 죽고 싶어요. 사는게 사는거 같지도 않고, 너무 힘들고, 괴롭고, 왜 태어난걸까 싶고. 태어난건 선택하지 못했지만 죽는건 선택할 수 있지 않나 라는 생각도 들구요. 우리 죽지말고 끝까지 버텨봐요. 힘듦이 이기는지 내가 한 번 싸워보자구요. 힒듬에는 각자 다른 이유가 있겠지만 우리는 잘 벗어날 수 있어요. 우리는 꼭! 행복해질 수 있어요. 해 뜨기 전이 가장 어둡다는 말 아세요? 우리는 아직 밤이에요. 곧 해는 뜰거고, 우리의 인생도 환하게 빛나는 날이 올거에요. 우리 그때까지만 이 어둠 속에서 작은 희망이라도 찾아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yeon01
· 4년 전
저도에요... 매일 아플때가 많은데 그럴때면 왜 이렇게 아픈데가 많고 저 사람들 처럼 평범하게 살 수 없는걸까 조금이라도 행복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너무 부럽다 나는 하루하루가 고통스러운데 매일 이렇게 몸이 안좋은 상태로 살아야하는걸까 인간은 왜이렇게 걸릴 수 있는 병이 많은걸까 그냥 죽으면 고통이 사라지고 편히 있을 수 있을까 라고 매일매일 생각하곤 해요... 저하곤 고통이 다르실 수 있겠지만 충분히 힘드시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우리 다 같이 힘내요! 분명 좋은 날이 올거에요 고통스러운 나날들이 얼마나 지속될지는 모르겠지만 분명 이 날들이 지나가면 행복이 찾아올 거에요 그 행복 바라보며 우리 다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