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나는 괜찮아. ...아냐, 사실 난 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ur1367
·6년 전
괜찮아, 나는 괜찮아. ...아냐, 사실 난 괜찮지않아. 아프고, 괴롭고.. 힘들어. 웃고있지만 속은 울고있어. 누가 나좀 제대로 들여다봐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stia
· 6년 전
제가 들여봐드릴게요. 다 얘기하세요. 들어줄 수 있어요. 섣불리 판단하지 않을게요.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