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 없어질때쯤이면 자해가 하고싶어진다. 맨날흉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nnnnnnn
·6년 전
흉터 없어질때쯤이면 자해가 하고싶어진다. 맨날흉터보면서 이런거있으면 사람들이 안좋아할거라고 안하려하는데 막상 없어지니까 내가 힘들어서 하겠다는데 다른사람이 중요한가싶다. 흉터가 있으면 힘들때마다 흉터를 만지면서 참자라고 생각하는편인데 만지면 만질수록 내가 이만큼 힘들었구나를 내가 인정할수있는거같아서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다. 얼른 쌀쌀해졌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