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 나만 망함... 학원친구들은 1등급도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기말고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기말고사 나만 망함... 학원친구들은 1등급도 있던데... 나만 또 꼴찌고 나만 시험 못 본것 같고 진짜 눈물만 나온다..
스트레스받아무기력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stLeaf1
· 6년 전
공부가 인생에 다는 아니에요 최선을 다하면 된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LastLeaf1 감사합니다ㅠㅠ 저 진짜 우울 했는데 조금 괜찮아 졌어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stLeaf1
· 6년 전
좀 괜찮아졌다니 다행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