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언제쯤 자살할까... 너무 힘든데 왜 못 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나는 언제쯤 자살할까... 너무 힘든데 왜 못 죽을까... 죽는 과정이 왜 그렇게 무서울까...
불만이야답답해힘들다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dn04
· 6년 전
힘든데 못 죽는건 죽고싶지 않다는 거에요 조금만 힘 내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eea622579d688dd6eba 그랬으면 좋겠어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stia
· 6년 전
당신이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하는 사람이 있을거에요. 죽기전에 마지막 일들을 함으로써 미련을 정리하면 마음이 괜찮아질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