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비하. 고칠수 잇을꺼요? #도와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k1230
·6년 전
자기비하. 고칠수 잇을꺼요?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k1230 (글쓴이)
· 6년 전
가난 ? 잘은모르겟는데 어쩔떼 진구랑 이야기하다보 면 어느세 제가자기비하를하고잇더라구요. 대인기피도 격엇고 우울 중이랑강박도 격엇어요. 어릴적 초딩때부터왕따엿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k1230 (글쓴이)
· 6년 전
@day113 냄너무감사헤요 그리고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