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이 많은게 혼이 나고 싫은 소리를 들어야 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눈물이 많은게 혼이 나고 싫은 소리를 들어야 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L
·4년 전
여학생입니다 저는 남들 보다 몇배로 눈물이 많아요 예전부터 체육시간때 피구공을 얼굴에 맞고 운적이 많아요 근데 한 번은 피구공에 얼굴을 맞고 너무 아파 울게 되었는데 남자애들이 뒤에서 “그거 가지고 우네” “너무 오버하는거아니야?ㅋㅋ” “관심 받고 싶은가?ㅋㅋㅋ”등등의 말을 하는걸 들었어요 그리고 어른들한테 혼나는 듯한 말을 들으면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요 울기 싫어서 입술을 깨물다가 피가 난적도 있고 눈물이 떨어질것 같아서 눈에 힘을 줬는데 그거 가지고 혼난적도 있어요 혼나기 싫어서 눈물로 넘어갈려고 우는게 아닌데 그냥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오는데 그게 혼이 나야되고 싫은 소리 들어야 될 일인가요? 쓸데없이 많은 눈물때문에 스트레스 받은적도 수두룩합니다 그냥..제가 문제인가요? 혼이 나고 싫은 소리를 듣는게 정상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arilis
· 4년 전
아뇨 마카님 잘못은 없어요 에초에 그런 시선으로 보는 사회가 잘못되 것이고 아프면 당연히 울 수도 있죠 위에 분 말씀처럼 타협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도 좋을거 같지만 일단 마카님의 잘못은 없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많이 힘들었죠 ㅜ 멘탈을 강하게 하는 방법도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