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다.. 죽고싶다.. 내가 죽으면 모두가 행복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p555
·6년 전
죽고싶다.. 죽고싶다.. 내가 죽으면 모두가 행복해할 것 같아. 내가 죽어야 사람들이 편안해질 것 같아. 너무 힘들어. 이 삶을 계속 살고 싶지 않아. 다 끝내고싶어. 아무도 날 이해하지 못해. 나만 이상한 사람이지. 다 내 잘못이지. 다 끝낼래.. 모두가 행복할 수 있게.
불만이야힘들다속상해불안해부끄러워답답해무서워걱정돼우울해자고싶다무기력해실망이야스트레스받아슬퍼괴로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ining
· 6년 전
help555님 잘못 없어요..그저 마카님을 힘들게 한 이 세상이 잘못이에요.. 무슨 일인지 들어드려도 될까요?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지금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말리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555 (글쓴이)
· 6년 전
@daining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