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이 무서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시험이 무서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어제 시험을 실수도 많이 하고 여러가지 이유로 망쳐서 시험이 무섭고, 공부하기가 싫어요...어떡하죠?
힘들다속상해화나불안해걱정돼괴로워무서워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