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우울증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hyfyd
·4년 전
일단 저희 학교가 코로나때문에 반에 학생 번호 짝홀수로 반반 나오거든요. 그래서 점심을 같이 먹을 친한 친구가 없어요. 쉬는 시간 그 5분에도 너무 괴롭고요. 왕따는 아니고 복도지나가면서 친구들과 인사 장난을 하지만 정작 점심 같이 먹자면 다들 왜??라는 등에 반응을 할 뿐이죠. 그리고 저는 벌써졸업식 고민에 빠졌어요. 졸업식때 주변에 친구가 없을 것 같거든요. 주변에 애들 다 사진 찍을 때 저는 그냥 멀뚱히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이런한 상상이 저를 매일 하루 수십번도 저를 울려요. 전학 가고 싶은데 솔직히 5개월 남았는데 교복값으로 부모님깨 부담주는건 싫고, 그렇다고 혼자 외로운 5개월을 보내긴 싫어요. 도와주세요.
힘들다속상해불안해답답해우울해걱정돼무서워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슬퍼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O10
· 4년 전
많이 힘드셨겠어요..저희 학교도 전에 번호 짝수홀수로 나눠서갔었는데 저도 그때 거이 혼자다니고 했었는데 용기를내서 뒷자리 애한테 안녕!이라고 말했더니 그애도 받아주고 그뒤로 서로 관심사랑 취미 등등 물어보면서 지금은 엄청 친해졌어요. chyfyd님도 한번 이렇게 해보는건 어떨까요?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 하지않아요. 저도 처음에 친구하나 없이 매주를 다녔는데 매일 집에와서 좀 울고 매일 우울하게 살아갔었어요..그때 저의 심정과 님의 심정과 비슷해보여요. 힘내세요!! 괜찮아질꺼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yfyd (글쓴이)
· 4년 전
@KsO10 정말 고마워요. 근데 저희반은 벌써 짝수로 무리?가 다 만들어져서..다가갈 수가 없어요. 그래도 너무 감사해요..